News
도제 뉴스
       
단체주문

도제, 대왕유부초밥 신메뉴 출시

2020-2-20
출처:도제

‘도제’는 ‘월간도제’라는 형식으로 매월 새로운 토핑의 유부초밥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소개되는 신메뉴는 면역력과 입맛이 떨어지기 쉬운 환절기를 맞아 건강 식재료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바로 ‘갈릭머쉬룸 유부초밥’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주재료는 마늘과 버섯이다. 간 마늘을 베이스로 한 양념에 표고, 양송이, 만가닥 버섯 3종을 볶아 유부초밥에 토핑으로 올린다. 마늘의 깊은 풍미와 감칠맛, 그리고 세가지 다른 버섯의 다채로운 식감이 유부초밥과 잘 어우러진다.

이번 신메뉴 개발과정에서 맛과 함께 가장 심혈을 기울인 요소는 ‘건강함’이었다고 브랜드 관계자는 전했다. 비타민 B가 풍부하게 함유된 마늘을 다져 양념을 만들고 마늘 후레이크가 가니쉬로 올라간다. 미국식품의약국(FDA)에서 10대 항암 식품으로 선정한 바 있는 표고 버섯, 버섯 중 단백질 함량이 가장 높은 양송이 버섯, 그리고 항산화 성분이 다량 함유된 것으로 알려진 만가닥 버섯까지 포함된 것으로 전해졌다.

해당 신메뉴는 전국 모든 ‘도제’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각종 할인 및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http://www.ekn.kr/news/article.html?no=482798

다음글㈜올투딜리셔스, 새로운 브랜드 ‘도제식빵’ 선보인다
이전글도제, 2월 대왕유부초밥 신메뉴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