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도제 뉴스
       

도제, 겨울 맞이 시즌 한정 메뉴 2종 출시

2019-12-14

㈜올투딜리셔스에서 운영 중인 ‘맛있는 정진 도제’(이하 ‘도제’)가 오는 12월 16일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 백화점 식품관을 중심으로 그 인기가 식을 줄 모르는 대왕유부초밥의 원조인 ‘도제’는 연말연시 잦은 모임과 파티를 겨냥한 시즌 한정 메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연말 시즌을 맞아 유통업계에서는 홈파티족을 겨냥한 기획 상품이 쏟아지고 있다. 최근 소확행 트렌드와 함께 홈파티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간편하면서도 파티의 분위기를 살려주는 메뉴에 대한 수요가 높아졌기 때문이다. ‘도제’는 남녀노소가 모두 좋아할 연말 파티 메뉴로 스노우 스테이크 유부초밥과 스노우 토마토치킨 유부초밥을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스노우 스테이크 유부초밥은 토핑으로 특제 시즈닝과 함께 구워 감칠맛이 배가된 소고기 스테이크가 올라간다. 스노우 토마토치킨 유부초밥에는 상큼한 토마토소스에 촉촉한 식감을 살려 볶아낸 순살치킨이 토핑으로 제공된다. 메뉴명에서 드러나듯 2가지 신메뉴에는 공통으로 풍미가 진한 그라노파다노 치즈가 눈처럼 소복이 뿌려진다. 하얀 눈처럼 뿌려진 치즈가 시각적으로는 화이트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킨다.

메뉴 출시를 기념해 통 큰 무료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도제’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해당 신제품 2종을 모두 맛볼 수 있는 무료 쿠폰이 선착순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출처 : http://www.gg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730686#0BJz

다음글도제, 새해 첫 신메뉴 출시
이전글원조 대왕유부초밥 “도제”, 롯데백화점 전주점 內 신규 매장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