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도제 뉴스
       
단체주문

㈜올투딜리셔스, ‘도제식빵’으로 업계에 새로운 바람

2020-5-8
출처:도제

대왕유부초밥 트렌드를 선도하며 백화점 3사에 약 30여개의 ‘도제’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는 ㈜올투딜리셔스가 신규 식빵 브랜드인 ‘도제식빵’으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올투딜리셔스는 산하 브랜드 중 하나인 ‘도제 산도공방’에서 사용되는 식빵의 품질 향상을 위해 도제 베이커리 사업부 R&D 센터를 설립하였고, 연구과정 중 풍기는 빵 냄새에 이끌린 소비자들의 반복된 요청에 의해 판매를 시작하게 된 것이 ‘도제식빵’의 시초이다.

입소문을 타면서 연구소가 입점해 있는 판교 우림w시티 1층에서는 매일 낮 12시만 되면 수십 명의 소비자들이 ‘도제식빵’을 구입하기 위해 긴 줄을 이루는 진풍경이 생기기 시작했다. 소비자들의 이러한 폭발적인 반응에 브랜드 측에서는 긴 줄을 서지 않고도 현장 수령, 택배 배송 등 다양한 방법으로 ‘도제식빵’을 구입할 수 있도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까지 오픈하였다.

㈜올투딜리셔스는 이에 그치지 않고 소비자들이 더욱 더 따뜻하고 맛있는 식빵을 만나볼 수 있도록 당일 배송 시스템 구축을 검토하고 있는 중이다. 해당 시스템이 완성되면 갓 구운 빵을 집에서 손쉽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지난 4월 20일에서 5월 1일의 2주간 헬로네이처에서 ‘도제식빵’ 단독 팝업 행사를 진행한 바 있으며, 팝업 행사 기간이 끝난 후에는 헬로네이처에 정식 입점하게 된다

출처 : http://www.mydaily.co.kr/new_yk/html/read.php?newsid=202005041006332943&ext=na

다음글도제, 싱긋한 봄 맞이 유부초밥 신메뉴 출시
이전글㈜올투딜리셔스, 새로운 브랜드 ‘도제식빵’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