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도제 뉴스
       
단체주문

㈜올투딜리셔스, 직원과 사회에 나눔 실천하는 이벤트 개최

2020-1-23
출처:도제

대왕유부초밥의 원조로 알려진 ‘도제’를 운영하는 ㈜올투딜리셔스는 지난 14일 새해를 맞아 뜻 깊은 이벤트를 진행했다.

‘도제’의 대표 상품인 대왕유부초밥을 가장 빠르고 맛있게 만들어 내는 직원을 선발하는 일명 ‘밥잡이 마스터즈’를 개최했는데, 해당 이벤트를 통해 생산된 유부초밥 상품을 비롯하여 총 275만원 상당의 기부품을 미혼모 보호시설인 구세군 두리홈에 전달했다.

해당 이벤트는 총상금이 140만원으로 직원들의 뜨거운 성원과 참여 속에 진행되었다. 게다가 기부 소식까지 전해지며 회사 분위기 역시 한층 훈훈해 졌다는 후문이다. 이로써 ㈜올투딜리셔스는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구세군 두리홈에 나눔을 실천하게 되었다.

정한석 ㈜올투딜리셔스 대표는 “판교의 조그만 식당이 어느새 연간 수백억 매출을 올리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온전히 고객들의 사랑과 직원들의 헌신에 있다고 생각한다. 그렇기 때문에 회사 안팎에 감사한 마음을 동시에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항상 ㈜올투딜리셔스 식구들과 주변의 이웃들을 함께 살피며 정진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쉬지 않겠다”고 밝혔다.

출처 : http://www.etoday.co.kr/news/view/1848661

다음글도제, 2월 대왕유부초밥 신메뉴 출시
이전글원조 대왕유부초밥 ‘도제’,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內 신규 매장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