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도제 뉴스
       
도제단체주문배너

도제, 오는 7월 3일 유부초밥 신메뉴 2종 출시

2019-6-28

주식회사 올투딜리셔스 (대표 : 정한석)의 F&B 브랜드 '도제'가 7월 3일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다채로운 토핑의 수제 유부초밥 '도제유부초밥'으로 '밀저트(Meal-ssert)' 트렌드를 선도 중인 도제는 매월 새로운 유부초밥을 제안하며 메뉴 R&D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공개된 7월의 신메뉴는 '쭈꾸미삼겹살유부초밥'과 '치즈닭갈비유부초밥'이다.

타우린 성분이 풍부하고 콜레스트롤 수치를 낮춰주는 천연 '피로회복제' 주꾸미와, 언제 먹어도 든든한 '국민주식' 삼겹살은 영양학적으로 최상의 궁합으로 꼽힌다. 특히 도제 '쭈꾸미삼겹살유부초밥'은 직화 토칭으로 불맛을 살려 통통하게 살이 오른 주꾸미의 감칠맛을 확연히 느낄 수 있다.

'치즈닭갈비유부초밥'은 부드러운 닭다리살과, 도제가 자체적으로 개발한 특제 닭갈비 양념소스의 입맛 당기는 조화가 일품이다. 여기에 흘러내릴 만큼 풍부하게 올라간 치즈의 풍미가 유부초밥과 뜻밖의 '케미'를 보여준다. 또한, 두 번에 걸쳐 직화 토칭으로 불맛을 입혀, 정성이 배로 들어간 메뉴다.

올투딜리셔스 정한석 대표는 “단순히 토핑을 올린 유부초밥이 아닌, 조화로움 속에 토핑 자체만으로도 요리가 되는 완성도 높은 신메뉴를 개발하고 있다.”며 ”매달 다채로운 신메뉴 런칭을 통해, 오리지널 토핑 유부초밥의 명성을 이어 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도제 유부초밥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롯데백화점 본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등 전국 16개 주요 백화점에서 판매 중이다.

출처 : http://www.fn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193303

다음글도제, 대왕유부초밥 8월 신메뉴 2종 출시.. 하와이안 비프·하와이안 쉬림프
이전글도제 유부초밥, 6월 신메뉴 4종 출시